‘메타버스콘텐트 개발’
검색결과
-
“라인 망할까 펑펑 울었다” 이랬던 네이버 치명적 실수 유료 전용
Today’s Topic “미⋅중 맞설 ‘제3극(極)’ 되겠다”네이버 이해진의 글로벌, 멀어지나 “네이버는 라인(LINE)으로 글로벌 진출 모델을 만들었다. 직원들이 발버둥치
-
뇌에 칩 심자 마비 환자 걸었다…‘텔레파시’ 8조 시장이 온다 유료 전용
Today's Topic‘뇌-컴퓨터 연결’이미 시작된 ‘뇌내외’ 혁명, 5년 내 ‘큰 시장’ 온다 “텔레파시죠.” 한 뇌과학 전문가에게 ‘뇌-컴퓨터 인터페이스’(BCI) 기술
-
러브호텔 했다 망한 화투 회사, 운명 바꾼 악덕 ‘콧수염 아저씨’ 유료 전용
어느덧 지난 세기의 일처럼 느껴지는 ‘코로나 암흑기’, 특파원으로 도쿄에 도착한 기자의 유일한 친구가 돼준 건 ‘닌텐도 스위치’였습니다.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대면 취재도,
-
"메타버스∙게임 웹3.0 시장 선점" 디지털제국 꿈꾸는 日 [트랜D]
1980년대 이후, 일본 경제는 장기 불황의 그늘에 머물렀습니다. 이른바 '잃어버린 30년'이라 불리는 시기죠. 일본은 웹2.0 시대의 기회를 충분히 활용할 수 없었습니다. 하
-
'5G의 50배' 6G시장 잡아라…한·미 '꿈의 기술' 개발 동맹
━ 한국 이동통신 40돌 SK텔레콤·인텔 연구원들이 양사가 공동 검증한 6G 기술 백서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. 20GB(기가바이트)짜리 동영상 파일을 다운받는 데 걸리는
-
AI인프라 시장 다 먹겠다는 젠슨 황 "TSMC는 칩의, 엔비디아는 AI의 파운드리"
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(CEO)는 18일(현지시간) 미국 캘리포니아 새너제이에서 열린 엔비디아 개발자 콘퍼런스 ‘GTC 2024’ 기조연설 무대에 올라 자사의 신제품 GPU